국민대 자율주행 대회 결과

10월 12일 국민대학교 주최 자율주행 경진대회가 열렸습니다. 올해가 2회째 입니다.

11일(금)에 국민대 7호관 자율주행 스튜디오에서 테스트 주행을 위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멀리 원광대(전라북도 익산시)와 한동대(경상북도 포항시)에서 참가한 학생들까지 모두 모여서 열심히 시험주행을 했습니다.

학교에서 할 때는 잘 됐는데 여기오니까 영 이상하네… 이런 말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래서 자율주행이 어려운가 봅니다. 어쨌거나 학생들의 노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깔끔한 주행과 고속주행을 하는 차들이 늘어갔습니다. 내일 본선 대회의 우승후보도 여럿 나오고요. ㅎㅎ

12일(토) 본선 대회는 아주 재미나게 진행됐습니다. 추첨에 의해 뽑힌 장애물 위치가 아주 어렵게 나오는 바람에 오전 1차 주행때는 모두들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후에 치뤄진 2차 주행에서는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탄성이 터져 나오는 멋진 주행도 여럿 있었습니다.

모두가 흥분되고, 긴장되는,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대회에 참석하신 참가학생들 모두와 국민대학교 행사관계자 여러분 모두, 그리고 대회를 구경오신 많은 손님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국민대학교 자율주행 경진대회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대회가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내년 3회 대회가 벌써 기대됩니다. ~ 화이팅!

댓글 남기기